조국과 미향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정치 2025. 8. 12. 11:43 Posted by 해양장미

 브금

 

https://youtu.be/PtSNYIVYvlA?si=m3j7q3ONGRLZUr3x

 

 

 

 

 

 

 더듬어만진당 최고존엄이시며 디스토피아 트루 헤븐조선 총통이시며 손가락혁명군 최고사령관이신 1등 인민들의 위대한 령도자, 백만 개딸의 어버이, 망치를 든 남자, 방탄노년단의 리더, 폭동덕 호걸들의 수호귀, 파기환송 한가운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오르는 자, 칼로도, 법으로도, 펜으로도, 굶주림으로도 죽일 수 없는 존재 자체가 죽음’. 190석의 권능을 가진 존재, 운명을 찢는 주동인물, 친애하는 지도자 리재명 두령께서 민생회복지원금에 이어 8.15 민생사면을 발표하시었습니다.

 

 

 그 대상 중 유명한 인물은 가붕개론의 창조주이자 강남양파라는 세계적 별명을 가지고 계신 조국 전 장관과 매년 광복절마다 찬란하게 빛날 이름 세글자를 가진 윤미향. 그리고 조국 전 장관의 아내이자 깨시민에게 사랑받는 존재, 정경심. 또한 정치 고관심층이면 익히 아실 법한 최강욱과 은수미도 있습니다.

 

 

 사면은 헤븐조선 주석의 고유권한이므로 상기한 사면의 모든 권리와 책임은 리재명 두령 동지께 있습니다.

 

 

 이번 사면은 단언컨대 트루 헤븐조선이 진정으로 어떤 국가인지 선포하는 정치행위입니다. 헤븐조선에서 가장 중요한 건 계급입니다. 가장 높은 곳에 좌천룡들께서 계시고, 그 아래 11등 인민들이 있고... 가장 아래에는 가붕개 천민들이 있지요.

 

 

 천룡 중 천룡이신 분들은 감히 법으로 심판할 수 없는 것입니다. 두령님과 조국 장관을 보세요. 헤븐조선 헌법보다 높은 곳에 계신 분들이 아닙니까. 법률 따위가, 판사 따위가, 법 체계 따위가 어찌 그분들을 진정으로 심판하겠습니까? 두령 동지는 대법원 파기환송 한가운데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오르셨고, 조국 장관은 2심 유죄 상태에서도 거리를 활보하며 국회의원에 오르셨고, 눈치없는 대법원이 그분을 감옥에 보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사면되십니다.

 

 

 항구히 빛날 이름, 윤미향의 사면 또한 같은 진리를 따릅니다. 사랑받는 정경심도 굳이 이야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위대한 성분과 계급을 가진 분들이 가붕개와 같은 법의 구속을 받으면 안된다는 헤븐조선의 원칙을 두령 동지께서는 똑똑히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물론 조국 사면을 건의하시었던 수령동지의 선천적 위대함이 이 현실을 지탱한다는 진실은 짚고 넘어갈만 합니다.

 

 

 이제 가붕개론의 창조주께서 필연적으로 사면되시어 권력의 가장 높은 곳을 향한 발걸음을 옮기실테니, 우리 가붕개 제군 일동은 이름을 지어주신 군주께서 성공하여 가붕개 제군이 사는 실개천을 따스히 데워주실 날을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면 될 것입니다.

 

 

 가붕개 제군 일동은 마땅히, 자랑스러운 통일기 앞에 조국과 미향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몸과 마음을 바쳐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해야 할 것입니다.

 

 

 수령과 두령과 교주의 이름으로 문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