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및 새로운 공지 (2013.11.02)

공지 2013. 11. 2. 22:08 Posted by 해양장미

 미뤄왔던 리뉴얼을 완료했습니다.


 본 블로그는 한국 사회의 번영 및 구성원들의 심신 건강을 위해 해양장미 개인이 운영하는 1인 미디어 블로그입니다.


 정치/사회/경제의 사회적인 주제와 인류를 이해하고 식이와 운동을 통해 건강과 미용을 찾을 수 있는 주제를 주로 다룹니다. 또한 사이드메뉴로 음악에 관한 이야기도 조금 다룹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사실과 자료를 위주로 합니다. 


 본 블로그의 정치적 지향은 자유주의이며, 공지를 적는 현재 지지정당이나 지지정치인은 없습니다. 


 기존에 올렸던 글들 중 리뉴얼 이후의 운영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삭제하였습니다.


 곧잘 사회적으로 민감한 이슈를 다루기 때문에, 로그인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댓글을 달 수 있되, 승인 후 댓글이 공개되는 제도로 운영됩니다. 무조건적인 악플러는 승인 없이 바로 운영자인 해양장미의 판단에 의해 차단조치되며, 차단 시 티스토리 기능 상 댓글은 삭제됩니다. 그 외 계속 비논리적이거나, 비아냥거리거나, 욕을 하거나, 본문과 무관한 댓글을 달 경우 차단 및 삭제 또는 단순삭제조치됩니다. 


 차단조처 이후에도 IP우회로 지속적인 악플을 달거나, 심한 욕설을 하거나 기타 유형의 악의적인 댓글 및 법에 저촉되는 행위를 할 경우 법적 대응을 합니다.


 한편으로 본 블로그의 글을 허가 없이 펌하거나, 퍼가는 장소를 공개하지 않거나, 링크를 걸어 분란을 유도할 경우 법적 검토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도 공지합니다.


 가능하면 펌하는 경우 허가를 받고, 퍼가는 장소를 공개하고 퍼가길 바라며, 하이퍼링크 또한 분란을 유도할 목적으로 걸지 않기를 바랍니다.


 선의를 품은 방문객들의 번영과 건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