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및 새로운 공지 (2013.11.02)

공지 2013. 11. 2. 22:08 Posted by 해양장미

 미뤄왔던 리뉴얼을 완료했습니다.


 본 블로그는 한국 사회의 번영 및 구성원들의 심신 건강을 위해 해양장미 개인이 운영하는 1인 미디어 블로그입니다.


 정치/사회/경제의 사회적인 주제와 인류를 이해하고 식이와 운동을 통해 건강과 미용을 찾을 수 있는 주제를 주로 다룹니다. 또한 사이드메뉴로 음악에 관한 이야기도 조금 다룹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사실과 자료를 위주로 합니다. 


 본 블로그의 정치적 지향은 자유주의이며, 공지를 적는 현재 지지정당이나 지지정치인은 없습니다. 


 기존에 올렸던 글들 중 리뉴얼 이후의 운영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삭제하였습니다.


 곧잘 사회적으로 민감한 이슈를 다루기 때문에, 로그인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댓글을 달 수 있되, 승인 후 댓글이 공개되는 제도로 운영됩니다. 무조건적인 악플러는 승인 없이 바로 운영자인 해양장미의 판단에 의해 차단조치되며, 차단 시 티스토리 기능 상 댓글은 삭제됩니다. 그 외 계속 비논리적이거나, 비아냥거리거나, 욕을 하거나, 본문과 무관한 댓글을 달 경우 차단 및 삭제 또는 단순삭제조치됩니다. 


 차단조처 이후에도 IP우회로 지속적인 악플을 달거나, 심한 욕설을 하거나 기타 유형의 악의적인 댓글 및 법에 저촉되는 행위를 할 경우 법적 대응을 합니다.


 한편으로 본 블로그의 글을 허가 없이 펌하거나, 퍼가는 장소를 공개하지 않거나, 링크를 걸어 분란을 유도할 경우 법적 검토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도 공지합니다.


 가능하면 펌하는 경우 허가를 받고, 퍼가는 장소를 공개하고 퍼가길 바라며, 하이퍼링크 또한 분란을 유도할 목적으로 걸지 않기를 바랍니다.


 선의를 품은 방문객들의 번영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11.03 21: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라.. 북리뷰가....

  2. ' 3' 2013.11.05 16: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또 찌질남이 분탕질 치고 갔었군요 -_- 저런 애들이 소수에 불과하면 정말 좋으련만 현실은 시궁창이져 ;_;.....

    박 대통령이 왜 남자랑 결혼 안 하고 독신으로 살았는지 완전 이해가 간달까요

    • 해양장미 2013.11.05 17: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대통령도 어쩔 수 없는 문제 같기도 해요...

      하긴 차별금지법 하나 똑바로 못 만든 의원들을 두고 살고있으니 누가 해결하겠어요.

  3. 해양장미 2013.11.05 22: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풉이라는 수준낮은 악플러가 악플을 달아 차단조처하였습니다.

    '님들이 뭔데 무슨자격으로 의원들을 비하하고 찌질남이 어쩌고 하는지 자기행실똑바로못하는 분들이 ^^ 남성비하발언은 적나라하게 하면서...'

    같은 참 본인의 찌질한 수준을 드러내는 발언을 하였는데,

    사회문제에 해당하는 악플러가 타인의 행실을 평하면서, 민주 시민에게 의원을 비판할 자격이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걸 보면 참... 역시나 스스로 생각해도 본인이 너무 찌질하니 '찌질남'같은, 본인이 찌질남이 아니면 해당사항 없는 발언에 상처라도 받나봅니다. ㅋ 근데 이리 행동하면 점점 더 심한 찌질남에 결국 사회악, 잉여인간이 될 뿐이죠.

    역시나 자꾸 분탕질 치면 법적조치 들어갑니다. 이거 어째 전에 한번 차단 당한 사람 같기도 한데, 만약 경찰 조사 들어가면 한번에 줄줄이 사탕으로 걸릴 수 있다는 걸 아셔야합니다. 벌금 낼 돈은 있나 모르겠고, 가족들에게 떳떳하게 보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4. 지나가다가.. 2013.11.06 11: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긴 남성혐오자들만 모였나요?... ㄷ 저는 여성부찬성하는쪽이고 남성입니다만 남성만 모여있거나 여성만 모여있거나 하는건 정말 별로네요.. 그래도 글은 참 좋고 잘 읽고있습니다 ㅎ

    • 해양장미 2013.11.06 14: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여긴 1인 미디어 블로그고, 남성혐오자들이 모인 곳 같은 데가 아닙니다. 쭉 보시면 알겠지만 여성문제를 주로 다루는 블로그조차 아니고요.

      그저 심하게 찌질한 놈들이 근래 자꾸 범죄성 분탕질을 치다보니 트러블을 겪고 있을 뿐입니다. 물론 한편으로는 요즘 한국 사회에서 각종 찌질남이 너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보니 그것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90년대 기준으로만 해도 요즘 일베니 남성연대니 하며 찌질거리는 남자들은 아예 남자 취급도 못받았습니다.

    • 2013.11.06 20: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비밀댓글입니다

    • 해양장미 2013.11.06 22: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비밀댓글 / IMF 지나고 인터넷 생기면서 많이 변한거에요.

  5. 78979 2015.12.24 03: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ㄷㄷ 주인장이 여성분이란걸 첨 알았네요. 연애하면서, 주위에서 보면서 느낀 바로는 여자들은 감성적으로 귀찮게 할줄만 알지 이런 사회영역에는 관심없어한다 하는식의 고정관념을 갖고 있었는데 망치로 맞은 기분... 공감되는 글들이 많아서 흥미롭게 읽고 있는데 혹시 신분노출이 안 되는 선에서 괜찮으시다면 어느정도 연령대에 어디사는 어떤일에 종사하는 분인지 소개해 주실수 있으신가요? 순수하게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ㅎㅎ 저는 한국사는 20대후반 이학사 회사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