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8/07/0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7.08 나라 꼴 끝내주네요. 39

나라 꼴 끝내주네요.

사회 2018. 7. 8. 00:19 Posted by 해양장미

 추천 브금

 

https://youtu.be/oIscL-Bjsq4

 



 인간 이하로 생각한지 오래고, 순전히 법과 권력의 보호를 받기 때문에 아직 무사하다고 보고 있는 혜화역 시위 오염원들이 갈 데까지 갔습니다. 문재인 재기하라! 이젠 그러고 있네요.




(재기해는 이걸 의미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정말 꼴이 우습습니다. 3권 분립 침해해. 법치주의 망쳐. 그런 정신 나간 짓 하면서, 마찬가지로 정신 나간 래디컬 페미들, 인간 이하의 범죄 집단 편 들어줬는데 그러고도 공개적으로 자살하란 소릴 듣네요. 증거 영상 링크는 다음에.

 

https://youtu.be/5uZFUmrU6Ak

 



 저기. 문재인 그대가 그래도 사내라면 최소한의 기개라도 보이시지요. . 물론 어지간한 여자가 그대의 자리에 있다면 저런 암컷 해악들을 절대로 가만히 놔두지 않습니다.



 

 이 와중에 경찰들은 시위를 취재하러 나온 BJ를 불법적으로 막았고, 정현백 여성부 장관은 시위에 참석해서 대통령보고 자살하라 하는 시위꾼들 편을 공개적으로 들었습니다.




 기성 언론들은 이 와중에도 진실을 거의 보도하지 않고, 뻔뻔하기 그지없는 거짓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늘어놓고 있네요.




 정말 나라 꼴 너무 아름답습니다. 나는 뽑지 않았지만, 너무 훌륭한 대통령을 맞이해서 이 나라에 무질서와 혼란과 갈등과 증오와 분노와 가해가 넘쳐나네요. 내 취향은 아니지만 문재인 대통령하고 문빠들한텐 이게 유토피아 같은 건가 보네요.




 음. 이 와중에 문재인한테 재기해 거린다고 그 동안 혜화역 나오던 것들 중 일부는 안 기어 나왔다고 합니다. 이제 와서 안 기어 나오고 숨으면 어째요. 더 혼란스럽잖아요.


 

 문재인 본인이나 문빠들은 이게 나라다운 나라가 된 거라고 생각하겠지요. 나는 적응을 못하겠지만요. 그런 일이 결코 없기를 나는 바라지만, 만일 문재인의 마지막이 혜화역 오염원들이 요구하는 방식이라면, 그 땐 문재인이 편들었던 그것들의 헤븐조선이 진짜로 이루어지는 거라고 봐야 하려나요